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 희나리 (가사/듣기)

by ÖɷÖ 2023. 1. 3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임영웅의 희나리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 희나리

앨범 - 사랑의 콜센타 PART71

발매 - 2021.09.2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추세호

작사 - 추세호

반응형
임영웅 희나리

 

희나리 가사

사랑함에 세심했던 나의 마음이
그렇게도 그대에겐 구속이었소
믿지 못해 그런 것이 아니었는데
어쩌다가 헤어지는 이유가 됐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오늘은 임영웅의 희나리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 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듣기/가사)

임영웅 - 폴라로이드 (Polaroid) (가사/듣기)

임영웅 - 뭣이중헌디 (가사/듣기)

임영웅 - 잊혀진 계절 (가사/듣기)

임영웅 - 사랑의 바보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