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희재 - 별, 그대 (가사/듣기)

by ÖɷÖ 2023. 1. 3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희재의 별, 그대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 - 별, 그대

앨범 - 별, 그대

발매 - 2021.11.1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정재민, 김희재

작사 - 김희재

편곡 - 정재민, LyricJun(리릭준)

반응형

 

 

별, 그대 가사

어둠 속 빛 하나 없던 밤
별 하나 내게로 온 거죠
세상 어느 별들 보다
아름답게 빛나고 있죠
비에 젖어 울먹이던 날
사나운 바람도 불던 날
따뜻하게 내 이름 불러준
별과 밤을 지새웁니다
세상에 수많은 별들 가운데
나만을 밝혀준 그대라는 별
세월이 흐르고 계절이 가도
내가 함께할게요
어두운 밤이 지나도
별은 아직 거기 있네요
우리 함께 오른 그 언덕길이
내겐 너무 좋았습니다
세상에 수많은 별들 가운데
나만을 밝혀준 그대라는 별
세월이 흐르고 계절이 가도
내가 함께할게요
얼마나 그대를 기다렸는지
그토록 꿈꾸던 밤이 왔네요
평생을 반짝이게 해 줄게요
내가 지켜줄게요

 


오늘은 김희재의 별, 그대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 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희재 - 풍악 (가사/듣기)

김용임 - 사랑님 (가사/듣기)

윤수일 - 아파트 (듣기/가사)

김희재 - 미안하오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