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희재 - 미안하오 (가사/듣기)

by ÖɷÖ 2023. 1. 3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희재의 미안하오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 - 미안하오

앨범 - 희재 (熙栽)

발매 - 2022.06.27.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똘아이박

작사 - 똘아이박

편곡 - 똘아이박

반응형
김희재 미안하오

 

미안하오 가사

지나온 세월을 돌아보니 아쉬움이 많이 남는구나
바쁘단 핑계로 당신을 아끼지 못해 내가 너무나 미안하오
항상 곁에 있어 몰랐나 봐 고왔던 손이 참 거칠어졌어
고생시키지 않겠다고 그렇게 약속했는데 내가 정말로 미안하오
이 못난 날 만나 참 고생이 많았소
고왔던 얼굴이 많이 변했구려
이제는 그댈 위해 남은 생 살아가겠소
내가 그대를 많이 사랑하오
뒤돌아 문득 나를 돌아보니 무심한 날이 참 많았구나
나 몰래 뒤돌아 흘린 눈물 생각하니 내가 너무나 미안하오
이 못난 날 만나 참 고생이 많았소
고왔던 얼굴이 많이 변했구려
이제는 그댈 위해 남은 생 살아가겠소
내가 그대를 많이 사랑하오
뒤돌아 문득 나를 돌아보니 무심한 날이 참 많았구나
나 몰래 뒤돌아 흘린 눈물 생각하니 내가 너무나 미안하오
그댈 너무나 사랑하오

 


오늘은 김희재의 미안하오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 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장윤정 - 버팀목 (가사/듣기)

장윤정 - 별 (가사/듣기)

김희재 - 풍악 (가사/듣기)

김용임 - 사랑님 (가사/듣기)

윤수일 - 아파트 (듣기/가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