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 Q (듣기/가사)

by ÖɷÖ 2021. 4. 2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임여웅의 Q 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 Q

 

 

 

Q 가사

 

너를 마지막으로 나와 청춘은 끝이 났다

우리의 사랑은 모두 끝났다

램프가 켜져 있는 작은 찻집에서

나 홀로 우리의 추억을 태워버렸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하얀 꽃송이 송이 웨딩드레스 수 놓던 날

우리는 영원히 남남이 되고

 

고통의 자물쇠에 갇혀 버리던 날

그 날은 나도 술잔도 함꼐 울었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너를 용서 않으니 내가 괴로워 안되겠다

 

나의 용서는 너를 잊는 것

너는 나의 인생을 쥐고 있다 놓아 버렸다

그대를 이제는 내가 보낸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사랑 눈 감으면 모르리 사랑 돌아서면 잊으리

사랑 내 오늘은 울지만 다시는 울지 않겠다

 

 


오늘은 임영웅의 Q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