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정동원 -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듣기,가사)

by ÖɷÖ 2021. 4. 2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임영웅, 정동원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정동원 - 천 개의 바람이 되어

 

 

 

천 개의 바람이 되어 가사

나의 사진 앞에서 울지 마요

나는 그곳에 없어요

나는 잠들어 있지 않아요

제발 날 위해 울지 말아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가을엔 곡식들을 비추는

따사로운 빛이 될게요

겨울엔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눈이 될게요

 

아침엔 종달새 되어

잠든 당신을 깨워줄게요

밤에는 어둠 속에 별 되어

당신을 지켜 줄게요

 

나는 천 개의 바람

천 개의 바람이 되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저 넓은 하늘 위를

자유롭게 날고 있죠

 


오늘은 임영웅, 정동원의

천 개의 바람이 되어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성인가요] - 박군 - 한잔해 (듣기/가사)

[성인가요] - 홍진영 - 잘 가라 (듣기/가사)

[성인가요] - 장윤정 - 돼지 토끼 (듣기/가사)

[성인가요] - 노사연 - 돌고 돌아가는 길 (듣기/가사)

[성인가요] - 장윤정 - 사랑 참 (듣기/가사)

[성인가요] - 홍진영 - 오늘 밤에 (듣기/가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