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박현빈 - 오빠만 믿어 (가사/듣기)

by ÖɷÖ 2023. 6. 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박현빈의 오빠만 믿어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박현빈 - 오빠만 믿어

앨범 - 샤방샤방

발매 - 2008.07.22.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박진형

작사 - 박진형, 윤경

편곡 - 김정묵

반응형

 

 

오빠만 믿어 가사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니 마음 외로울 때
아파서 눈물 날 때
언제나 기댈
넓은 가슴 줄께
한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한번을 사랑해도
천 번을 사랑해도
너를 택하고
너를 위해 살리
오빠 말만 믿어라
손만 잡아도 좋아
속보이는 말이 아냐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오빠 이 오빠는
세상을 다줘도
너와 바꾸지 않으리
오빤 너만 원한다
너 때문에 웃는다
너 없이는 나도 없다
오빠 한번 믿어봐
너만 바라보리라
평생토록
내가 안아줄께
남자답게
내 말 책임질께
오빠

 


오늘은 박현빈의 오빠만 믿어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혜은이 - 당신은 모르실거야 (가사/듣기)

임영웅 - 보고싶다 (가사/듣기)

홍진영 - 사랑의 와이파이 (가사/듣기)

조용필 - 상처 (가사/듣기)

김태연 - 오세요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