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홍진영 - 사랑의 와이파이 (가사/듣기)

by ÖɷÖ 2023. 6. 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홍진영의 사랑의 와이파이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 - 사랑의 와이파이

앨범 - 조영수 All Star - 홍진영

발매 - 2015.02.04.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조영수

작사 - 강은경

편곡 - 조영수

반응형

 

 

사랑의 와이파이 가사

오직 나만을 사랑해줘요
평생 나만을 바라봐줘요

첫눈에 홀딱 반했나봐요
사랑의 삘이 통했나봐요
그대는 이제 내꺼 영원히 내꺼야
당신만이 내 사랑
하루도 우리 사랑 끊기면 안돼
느려도 싫어 싫어요
낮에도 한밤에도 팡팡 터져라
사랑의 와이파이야
첫눈에 홀딱 반했나봐요
사랑의 삘이 통했나봐요
그대는 이제 내꺼 영원히 내꺼야
당신만이 내 사랑
오직 나만을 사랑해줘요
평생 나만을 바라봐줘요
당신 밖에 나는 몰라요
내겐 당신뿐이야
오늘은 나를 향한 그대 마음이
왠일로 잡히질 않아
산 넘고 물 건너도 팡팡 터져라
사랑의 와이파이야
첫눈에 홀딱 반했나봐요
사랑의 삘이 통했나봐요
그대는 이제 내꺼 영원히 내꺼야
당신만이 내 사랑
오직 나만을 사랑해줘요.
평생 나만을 바라봐줘요
당신 밖에 나는 몰라요
내겐 당신뿐이야
라라라라라 라라라
내가 내가 외롭지 않게
라라라라라 라라라
내 가슴 울리지 않게
오직 나만을 사랑해줘요
평생 나만을 바라봐줘요
당신밖에 나는 몰라요
내겐 당신뿐이야
그대는 이제 내꺼
영원히 내꺼야
당신만이 내 사랑

 


오늘은 홍진영의 사랑의 와이파이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용필 - 일편단심 민들레야 (가사/듣기)

혜은이 - 당신은 모르실거야 (가사/듣기)

나미 - 인디안 인형처럼 (가사/듣기)

장윤정 - 불장난 (가사/듣기)

임영웅 - 보고싶다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