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주현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듣기)

by ÖɷÖ 2022. 12. 9.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주현미 - 추억으로 가는 당신

앨범 - 정말 좋았네 / 사랑가

발매 - 2003.04.0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임기석

작사 - 이호섭

편곡 - 정경천(정차르트)

반응형

 

 

추억으로 가는 당신 가사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이 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낀 그 사람
떠나야 할 까닭일랑 묻지 말아요
내가 너무 바보였어요
모든 것이 세월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맘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잊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나는 알아요 당신을 떠나 그날이 내가 온 것을
내가 없으면 외로움 속에
조용히 흐느낀 그 사람
진정 그대 사랑이 필요한 것은
내가 아닌 또 다른 사람
모든 것이 눈물 속에 지워질 때면
그땐 내 마음 알게 될 거야
너무도 사랑한 당신
영원히 못 있을 당신 추억으로 가는 당신

 


오늘은 주현미의 추억으로 가는 당신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현식 - 내사랑 내곁에 (가사,듣기)

정동원 - 뱃놀이 (가사/듣기)

정동원 - 진짜 사나이 (가사/듣기)

한혜진 - 너는 내남자 (가사/듣기)

설운도 - 사랑이 이런건가요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