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장민호 - 회초리 (가사/듣기)

by ÖɷÖ 2023. 3. 1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장민호의 회초리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 - 회초리

앨범 - 회초리

발매 - 2022.05.0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류선우

작사 - 류선우

편곡 - 장승연

반응형

 

 

회초리 가사

어린 시절 그토록 무서워하던 싸리나무 회초리
엄마의 그 회초리가 아니었다면 지금 난 뭐가 됐을까
세월은 흘러 자식하나만 바라보고 사는 어머니
나는 아직도 엄마 앞에선 아홉살 난 어린 아인데
이젠 내가 아무리 잘못 살아도 때려 줄 사람이 없어요
엄마 엄마 그옛날처럼 회초리 한대 맞고 싶어요
어린 시절 그토록 무서워하던 싸리나무 회초리
엄마의 그 회초리가 아니었다면 지금 난 뭐가 됐을까
세월은 흘러 자식하나만 바라보고 사는 어머니
나는 아직도 엄마 앞에선 아홉살 난 어린 아인데
이젠 내가 아무리 잘못 살아도 때려 줄 사람이 없어요
엄마 엄마 그옛날처럼 회초리 한대 맞고 싶어요
회초리 한대 맞고 싶어요

 


오늘은 장민호의 회초리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전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