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가사)

by ÖɷÖ 2021. 3. 1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앨범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발매 - 2021.03.09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설운도

작사 - 설운도

편곡 - 송기영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당신이 얼마나 내게

소중한 사람인지

세월이 흐르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당신이 얼마나 내게

필요한 사람인지

세월이 지나고 보니

이제 알 것 같아요

 

밤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밤 하늘에 빛나는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당신은 나의 영원한 사랑

사랑해요 사랑해요

날 믿고 따라준 사람

고마워요 행복합니다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왜 이리 눈물이 나요

 

 

 

오늘은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