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송대관 - 분위기 좋고 (가사/듣기)

by ÖɷÖ 2023. 2. 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송대관의 분위기 좋고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송대관 - 분위기 좋고

앨범 - 분위기 좋고

발매 - 2009.11.0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고봉산

작사 - 최치수

편곡 - 임현기

반응형

 

분위기 좋고 가사

분위기 좋고 좋고 느낌이 와요 와요
준비는 됐어 됐어 오메 좋은 거
분위기 좋고 좋고 폼도 좋구나 좋아
준비는 됐어 됐어 나는 행복해
봐요 봐요 봐요 봐요 앗솨 이쁜 내 사랑
보고 싶어 갑니다 가요 내가 가요 당신만의 사랑이 되어
길은 멀어도 마음은 하나요
뜨거운 내 마음 받아만 준다면,
분위기 좋고 좋고 느낌이 와요 와요
준비는 됐어 됐어 오메 좋은 거
분위기 좋고 좋고 폼도 좋구나 좋아
준비는 됐어 됐어 나는 행복해
내 인생에도 봄이 온다
내 사랑에도 꽃이 핀다
분위기 좋고 좋고 느낌이 와요 와요
준비는 됐어 됐어 오메 좋은 거
분위기 좋고 좋고 폼도 좋구나 좋아
준비는 됐어 됐어 나는 행복해
봐요 봐요 봐요 봐요 앗솨 이쁜 내 사랑
보고 싶어 갑니다 가요 내가 가요 당신만의 사랑이 되어
길은 멀어도 마음은 하나요
뜨거운 내 마음 받아만 준다면,
분위기 좋고 좋고 느낌이 와요 와요
준비는 됐어 됐어 오메 좋은 거
분위기 좋고 좋고 폼도 좋구나 좋아
준비는 됐어 됐어 나는 행복해
사랑이 온다 와요 옵니다 옵니다 와요
느낌이 와요 와요,오메 좋은거
그님이 온다 와요 좋구나 좋구나 좋아
준비는 됐어 됐어 나는 행복해

 


오늘은 송대관의 분위기 좋고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임영웅 - 응급실 (가사/듣기)

나훈아 - 어매 (가사/듣기)

나훈아 - 몰라 (가사/듣기)

하동진 - 사랑을 한 번 해보고 싶어요 (가사/듣기)

김용임 - 거울앞에서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