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나훈아 - 사내 (가사/듣기)

by ÖɷÖ 2022. 8. 4.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나훈아의 사내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나훈아 - 사내

반응형
나훈아 사내

사내 가사

큰 소리로 울면서 이 세상에 태어나

가진 것은 없어도 비굴하진 않았다

때론 사랑에 빠져 비틀댄 적 있지만

입술 한 번 꺠물고 사내답게 웃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 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벌거벗은 몸으로 이 세상에 태어나

자랑할 것 없어도 부끄럽지도 않아

한때 철없던 시절 방황한 적 있지만

소주 한잔 마시고 사내답게 잊었다

 

긴가민가 하면서 조마조마하면서

설마설마하면서 부대끼며 살아온

이 세상을 믿었다 나는 나를 믿었다

추억 묻은 친구야 물론 너도 믿었다

 

미련 같은 건 없다 후회 역시도 없다

사내답게 살다가 사내답게 갈 거다

사내답게 갈 거다

 


오늘은 나훈아의 사내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박정식 - 천년바위 (가사/듣기)

박상규 - 웃으면서 보내마 (가사/듣기)

박구윤 - 나무꾼 (가사/듣기)

박상철 - 황진이 (가사/듣기)

박상철 - 무조건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