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호중 - 살았소 (무료듣기/가사)

by ÖɷÖ 2021. 5. 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호중의 살았소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호중 - 살았소

앨범 - 살았소 

발매 - 2020.09.10

장르 - 발라드(국내)

작곡 - 박정욱, 김준일, 박구윤

작사 - 박정욱, 김준일, 박구윤, 황정기

편곡 - 박정욱

 

 

 

살았소 가사

살다 보면 많이 힘들고 아플 때가 있어

긴 터널을 지나다 보면 괜찮아질 거야

그래 시간 지나 다 알게 될 거야

진정으로 살아왔으니

 

말을 하지 않아도 표현하지 않아도

곁에서 나를 항상 지켜준 당신

살았소 살았소 당신 덕분에 난 살았소

살겠소 살겠소 나 당신을 위해서 살겠소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 감사하고

 

주저앉고 싶을 때 포기하고 싶을 때

변함없이 날 웃게 해준 당신

살았소 살았소 당신 덕분에 난 살았소

살겠소 살겠소 나 당신을 위해서 살겠소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몰랐소 몰랐소 당신도 힘들었다는 걸

이제는 나 이제는 당신을 위해서 살겠소

내가 존재한느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감사해

 

내가 존재하는 이유가 살아가는 이유가

당신이라서 내가 살았소

 

 


오늘은 김호중 살았소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성인가요] - 김호중 - 고맙소 (듣기/가사)

[성인가요] - 노사연 - 사랑 (듣기/가사)

[성인가요] - 노사연 - 돌고 돌아가는 길 (듣기/가사)

[성인가요] - 임영웅, 정동원 - 천 개의 바람이 되어 (듣기, 가사)

[성인가요] - 영탁 - 개여울 (무료 듣기/가사)

[성인가요] - 홍진영 - 잘 가라 (듣기/가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