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강진 - 삼각관계 (가사/듣기)

by ÖɷÖ 2022. 7. 1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강진의 삼각관계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강진 - 삼각관계

앨범 - 남자는 영웅/삼각관계

발매 - 1994.01.01.

장르 - 트로트(국내)

 

반응형

 

강진 삼각관계

 

 

삼각관계 가사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오늘은 강진의 삼각관계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항조 - 만약에 (가사/듣기)

김추자 - 님은 먼 곳에 (가사/듣기)

진성 - 동전인생 (가사/듣기)

서주경 - 당돌한 여자 (가사/듣기)

박정식 - 천년바위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