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기다리는 마음) (가사/듣기)

by ÖɷÖ 2022. 11. 27.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홍진영의 월량대표아적심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 - 월량대표아적심

앨범 - 월량대표아적심

발매 - 2016.06.28.

장르 - 댄스(국내)

작곡 - Weng Qing Xi

작사 - Sun Yi, 홍진영

편곡 - 신강우

반응형

 

월량대표아적심 가사

내 마음이죠 다 내 거죠
그대만 몰라요
내 가슴속에 애타는 이 마음
그댄 모르잖아요
참 나빠요 못됐어요
왜 모른 체해요
옆에 있는 날 한번 봐줘요
여기 서 있을게요
바람 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바람타고 멀리 벚꽃향기 스칠 때
내게로 와줘요 내 손 잡아주세요
바람 속에 그대 향기 내 마음을 적실 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나의 눈물이 말해주네요
그댈 기다리는 마음

 


오늘은 홍진영의 월량대표아적심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이은하 - 봄비 (가사/듣기)

나훈아 - 내게 애인이 생겼어요 (가사/듣기)

장윤정 - 좋은 당신 (가사/듣기)

조항조 - 옹이 (가사/듣기)

김용임 - 오늘이 젊은날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