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홍진영 - 안돼요 (가사/듣기)

by ÖɷÖ 2022. 11. 2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홍진영의 안돼요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홍진영 - 안돼요

앨범 - 안돼요 (Never ever)

발매 - 2020.11.02.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황치열

작사 - 갓떼리C

편곡 - Escape

반응형

 

안돼요 가사

안 돼요 그대 떠나신다면
안 돼요 나는 못 보내요
싫어요 그대 잊으시라면
그럴 자신 나는 없어요
시간이 흘러 흘러가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기억들
단 하루를 살아도 나에겐 전부인 걸
그대 곁에 머물고 싶어
세상에 남아 아픈 추억에 남아
기다리면 다시 볼 수 있을까
눈물에 담아 시린 가슴을 숨겨봐도
난 나는 안 돼요
안 돼요 그대 잊으시라면
그럴 자신 나는 없어요
잊으려 미워 미워해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 기억들
단 하루를 살아도 나에겐 전부인 걸
그대 곁에 머물고 싶어
세상에 남아 아픈 추억에 남아
기다리면 다시 볼 수 있을까
눈물에 담아 시린 가슴을 숨겨봐도
나는 나는 안 돼요
가슴에 남아 그대 흔적이 남아
꿈에서나 다시 볼 수 있을까

 


오늘은 홍진영의 안돼요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장윤정 - 옆집누나 (가사/듣기)

최백호 - 낭만에 대하여 (가사, 듣기)

심수봉 - 비나리 (가사/듣기)

진성 - 님의 등불 (가사/듣기)

홍진영 - 사랑은 꽃잎처럼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