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조항조 - 가지마 (가사/듣기)

by ÖɷÖ 2023. 1. 1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조항조의 가지마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항조 - 가지마

앨범 - 2010 Johangjo Emotion 2

발매 - 2010.09.27.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김인효

작사 - 김인효

반응형
조항조 가지마

가지마 가사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가지마
꽃바람 타고 떠나간대요
나를 두고 떠나간대요
우리 인연은 여기까지가 끝이라 말을 하네요
울지도마요 잡지도마요 마음 편히 가게 해 줘요
부탁하네요 애원 못하게 미련도 갖지 못하게
아무 말 없이 뒷모습 보며 보내야만 하는 내가 너무 싫지만
어쩔 수 없는 내가 미워요 내가 잘못했으니까요
사랑했지만 너무나 소홀했던나
그래서 나를 떠나는 이유를 알기에
가지 마 날 떠나가지 말라고 애원도 못한답니다

울지도마요 잡지도마요 마음 편히 가게 해 줘요
부탁하네요 애원 못하게 미련도 갖지 못하게
아무 말 없이 뒷모습 보며 보내야 하는 내가 너무 싫지만
어쩔 수 없는 내가 미워요 내가 잘못했으니까요
사랑했지만 너무나 소홀했던나
그래서 나를 떠나는 이유를 알기에
가지 마 날 떠나가지 말라고 애원도 못한답니다
아무 말 없이 뒷모습 보며 보내야 하는 내가 너무 싫지만
어쩔 수 없는 내가 미워요 내가 잘못했으니까요
사랑했지만 너무나 소홀했던나
그래서 나를 떠나는 이유를 알기에

 


오늘은 조항조의 가지마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항조 - 사나이 눈물 (가사/듣기)

조항조 - 때 (가사/듣기)

조항조 - 나이가 든다는 건 (가사/듣기)

김호중 - 천상재회 (가사/듣기)

임영웅 - 상사화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