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정다경 - 사랑의 신호등 (가사/듣기)

by ÖɷÖ 2022. 12. 2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정다경의 사랑의 신호등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정다경 - 사랑의 신호등

앨범 - 미스트롯 FINAL STAGE

발매 - 2019.05.02

장르 - 트로트(국내)

반응형
정다경 사랑의 신호등

사랑의 신호등 가사

그댄 나의 사랑의 신호등이야
다른 남자 모두 빨간불이야
오직 너에게만 초록불이야
우리 사랑 이제 출발할 거야
나의 사랑의 신호등이야
지난 일은 모두 빨간불이야
너와 함께라면 초록불이야
영원토록 너와 달려갈 거야
반복돼 매일 똑같은 하루
내겐 뭔가 특별한 게 부족한 거야
필요해 초록불 같은 사람
주윌 둘러봐도 나는 너 하나뿐야
더 이상은 멈추기 싫어
나를 위한 불빛이 되어줄래
다른 길은 생각 안 할게
이제 너만 바라볼게
그댄 나의 사랑의 신호등이야
다른 남자 모두 빨간불이야
오직 너에게만 초록불이야
우리 사랑 이제 출발할 거야
나의 사랑의 신호등이야
지난 일은 모두 빨간불이야
너와 함께라면 초록불이야
영원토록 너와 달려갈 거야
지겨워 매번 똑같은 이별
나는 항상 퇴근길에 걸린 것 같아
필요해 초록불 같은 사람
주윌 둘러봐도 나는 너 하나뿐야
더 이상은 멈추기 싫어
나를 위한 불빛이 되어줄래
다른 길은 생각 안 할게
이제 너만 바라볼게
그댄 나의 사랑의 신호등이야
다른 남자 모두 빨간불이야
오직 너에게만 초록불이야
우리 사랑 이제 출발할 거야
나의 사랑의 신호등이야
지난 일은 모두 빨간불이야
너와 함께라면 초록불이야
영원토록 너와 달려갈 거야

 


오늘은 정다경의 사랑의 신호등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태진아 - 당신의 눈물 (가사/듣기)

김연자 - 진정인가요 (가사/듣기)

남진 - 이력서 (가사/듣기)

남진, 윤수현 - 사치기 사치기 (가사/듣기)

조은새 - 하트하트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