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장민호 - 눈물이 뚝뚝 (가사/듣기)

by ÖɷÖ 2023. 1. 23.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장민호의 눈물이 뚝뚝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장민호 - 눈물이 뚝뚝

앨범 - ETERNAL

발매 - 2022.11.08.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최재은

작사 - 최재은

편곡 - Maven

반응형
장민호 눈물이 뚝뚝

 

눈물이 뚝뚝 가사

소리 없이 내리는 눈물
떠나간 그대 생각이 나요
이 밤 홀로 불러본 이름
그대 떠나고 처음 불러봅니다
하루하루 지내다 보면
그대 흔적들 많이 남아서
가끔 멍해질 때 있어요
그대 너무 생각나서
오늘은 마음먹고
그대 생각하려고
옛 추억 떠올려 보다
잘해주지 못했던
내가 너무 미워서
술 한 잔으로 달래 보지만
눈물이 뚝뚝 뚝뚝 뚝뚝
떨어지네요 내 두 볼 위로 흐르는 눈물
어느 누가 알까요 그댈 그리는 마음
뜨거운 가슴의 눈물을
오늘은 마음먹고
그대 생각하려고
옛 추억 떠올려 보다
잘해주지 못했던
내가 너무 미워서
술 한 잔으로 달래 보지만
눈물이 뚝뚝 뚝뚝 뚝뚝
눈물이 뚝뚝 뚝뚝 뚝뚝
떨어지네요 내 두 볼 위로 흐르는 눈물
어느 누가 알까요 그댈 그리는 마음
뜨거운 가슴의 눈물을
뜨거운 가슴의 눈물을

 


오늘은 장민호의 눈물이 뚝뚝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승근 - 떠나는 님아 (가사/듣기)

김혜연 - 최고다 당신 (가사/듣기)

우연이 - 그남자 (가사/듣기)

영탁 - 꼰대라떼 (가사/듣기)

장윤정 - 너 떠난후에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