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듣기)

by ÖɷÖ 2022. 7. 11.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임희숙 -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반응형
임희숙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 가사

너를 보내는 들판에 마른바람이 슬프고

내가 돌아선 하늘에 살빛 낮달이 슬퍼라

오래도록 잊었던 눈물이 솟고

등이 휠 것 같은 삶에 무게여

가거라 사람아 세월을 따라

모두가 걸어가는 쓸쓸한 그 길로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외로움 견디며 살까

이젠 그 누가 있어 이 가슴 지키며 살까

아 저 하늘에 구름이나 될까

너 있는 그 먼 땅을 찾아 나설까

사람아 사람아 내 하나의 사람아

이 늦은 참회를 너는 아는지

 


오늘은 임희숙의 내 하나의 사람은 가고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연자 - 10분 내로 (가사/듣기)

조승구 - 꽃바람 여인 (가사/듣기)

나훈아 - 고향역 (가사/듣기)

나훈아 - 영영 (가사/듣기)

장윤정 - 사랑아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