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임영웅 - 두 주먹 (가사/듣기)

by ÖɷÖ 2023. 7. 12.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임영웅의 두 주먹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임영웅 - 두 주먹

앨범 - 내일은 미스터트롯 결승전 베스트

발매 - 2020.03.13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박현진

작사 - 윤태지

편곡 - 남기연

반응형

두 주먹 가사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당신 두 손을 내밀어 봐요
내 사랑을 당신 손에
꼭 쥐어 줄게요
나에게 당신은 숨을 쉬는 공기야
내가 매일 마시는 소중한 물이야
내 가슴에 집을 짓고 사는 당신
오래도록 내 옆에 있어주세요
함께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해도
내가 당신 꼭 안고 갈게요
진짜 진짜 사랑이 무엇인가를
당신 손에 꼭 쥐어 주고 싶어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당신 두 손을 내밀어 봐요
내 사랑을 당신 손에
꼭 쥐어 줄게요
나에게 당신은 숨을 쉬는 공기야
내가 매일 마시는 소중한 물이야
내 가슴에 집을 짓고 사는 당신
오래도록 내 옆에 있어주세요
함께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해도
내가 당신 꼭 안고 갈게요
진짜 진짜 사랑이 무엇인가를
당신 손에 꼭 쥐어 주고 싶어
꼭 쥔 주먹을 내밀어 봐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움켜쥐고 갈게요
두 주먹을 내가 내가
꼭 안고 갈게요 두 주먹

 


오늘은 임영웅의 두 주먹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조명섭 - 신라의 달밤 (가사/듣기)

장민호 - 사랑해 누나 (가사/듣기)

조항조 - 돌릴 수 없는 세월 (가사/듣기)

임영웅 - 사랑이 이런 건가요 (가사/듣기)

장민호 - 와인 한잔해요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