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영탁 - 이불 (듣기/가사)

by ÖɷÖ 2021. 3. 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영탁의 이불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영탁 - 이불

앨범 - 이불

발매 - 2021.02.10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영탁, 지광민

작사 - 영탁, 지광민

편곡 - 영탁, 지광민

 

 

이불 가사

도닥도닥 내 사람아

오늘 하루 어찌 보냈소

걸음걸음 걸음걸음이

힘겨웠다 말도 못 하고

 

찬비 맞아 시려운

달빛마저 무거운

그저 몸을 뉘고 싶을 때

나는 그대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 덮어 주겠소

 

이젠 나의 품에 안기어

좋은 꿈만 꾸길 바라오

 

도닥도닥 내 사람아

고운 꿈만 꾸길 바라오

이리저리 부는 바람에

휘청이며 걸어왔구려

 

그대 혼자 외로이

어둔 밤에 쓸쓸히

눈물 속에 잠을 청할 때

나는 그대 이불이 되어

아픈 마음 덮아 주겠소

 

이젠 나의 품에 안기어

좋은 꿈만 꾸길 바라오

나의 품에 안기어

고운 꿈만 꾸길


오늘은 영탁의 이불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