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박상철 - 자옥아 (가사/듣기)

by ÖɷÖ 2022. 11. 3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박상철의 자옥아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박상철 - 자옥아

앨범 - 무조건

발매 - 2005.03.29.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박현진

작사 - 최동일, 한아름

편곡 - 최춘호

반응형

 

자옥아 가사

내곁을 떠나간 그사람 이름은
자옥 자옥 자옥이 였어요
그사람 어깨에 날개가 있어
멀리 멀리 날아갔어요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는지
어디서 어떻게 살고 있는지
바람만 불어도 구름만 떠가도
깜빡깜빡 생각이 난다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내가 못잊을 사람아
자옥아(자옥아) 자옥아(자옥아)
내가 정말 사랑한 자옥아
내 어깨위에 날개가 없어
널 찾아 못간다
내 자옥아 자옥아

 


오늘은 박상철의 자옥아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훈아 - 무시로 (가사/듣기)

나훈아 - 청춘을 돌려다오 (가사/듣기)

태진아 - 동반자 (가사/듣기)

진시몬 - 너나 나나 (가사/듣기)

신유 - 잠자는 공주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