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문희옥 - 평행선 (듣기/가사)

by ÖɷÖ 2021. 4. 4.
반응형

미스트롯2에-출연한-문희옥-사진
미스트롯2 방송캡쳐 문희옥 사진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문희옥의 평행선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문희옥 - 평행선

 

 

 

평행선 가사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똑같은 길을 걷지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나는 나밖에 모르고

너는 너밖에 모르고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나는 나밖에 몰랐지

너는 너밖에 몰랐지

그래서 우리는

만날 수 없는 거야 평행선

 

아직 사랑하고 있는데

서로 바라보고 싶은데

나는 다가서지 못하고

다른 길을 가고 있어

 

우리 서로 다시 만날 수 없는가

캄캄한 미로를 헤매이네

우리 서로 사랑할 수는 없는가

끝없는 평행선 걷고 있네

 


오늘은 문희옥의 평행선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성인가요] - 김호중 - 나보다 더 사랑해요 (듣기/가사)

[성인가요] - 미스 트롯 2 은가은 - 바람의 노래 (듣기/가사)

[성인가요] - 장윤정 - 초혼 (듣기/가사)

[성인가요] - 이찬원 - 진또배기 (듣기/가사)

[성인가요] - 박군 - 한잔해 (듣기/가사)

[성인가요] - 김호중 - 고맙소 (듣기/가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