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나훈아 - 기장갈매기 (가사/듣기)

by ÖɷÖ 2023. 8. 25.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나훈아의 기장갈매기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나훈아 - 기장갈매기

앨범 - 새벽 (SIX STORIES)

발매 - 2023.07.10.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나훈아

작사 - 나훈아

편곡 - 박용진

반응형

나훈아 - 기장갈매기 듣기

기장갈매기 가사

동쪽에서 바라보면 여섯 개로 보이고
서쪽에서 쳐다보면 다섯 개로 보이는
오륙도 돌고 돌며 나래 치는 내가 바로
내가 바로 기장 갈매기다
사랑 따윈 누가 뭐래도 믿지 않는다
이별 따윈 상관없다 떠나든 말든
어차피 사랑이란 왔다가는 파도처럼
가버리면 그만인 거야
오늘은 해운대서 사랑을 하고
내일은 영도에서 이별을 하고
또다시 남천동의 밤을 꼬신다
내가 바로 기장 갈매기다
내 청춘은 누가 뭐래도 의리 하나다
빈 주머닌 상관없다 없어도 그만
어차피 인생이란 밀물처럼 왔다가
썰물처럼 가버리는 것
오늘은 다대포에서 낙조에 취하고
내일은 송도에서 일출에 잠 깨고
내친김에 광안대교도 접수를 한다
내가 바로 기장 갈매기다
내가 바로 기장 갈매기다
내가 바로 기장 갈매기다

 


오늘은 나훈아의 기장갈매기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미쓰정 - 좋습니다 (가사/듣기)

조영남 - 사랑없인 못 살아요 (가사/듣기)

손태진 - 미워도 다시 한 번 (가사/듣기)

손태진 - 참 좋은 사람 (가사/듣기)

박지현 - 인연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