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희재 - 알아 (가사/듣기)

by ÖɷÖ 2023. 2. 13.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희재의 알아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희재 - 알아

앨범 - 희재 (熙栽)

발매 - 2022.06.27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임강현

작사 - 신유진

편곡 - 임강현

반응형

 

 

알아 가사

알아 수많은 세월이 흘러도
알아 널 잊지 못할 걸
알아 모든 게 내 잘못이야
알아 때늦은 후회
불러봐도 불러봐도
이젠 대답 없는 내 슬픈 사랑아
난 알아 가슴 아파 그래
난 알아 생각이 나서
난 알아 눈물 나서 그래
보고싶다 보고싶다
알아 운명의 장난인가 봐
알아 이미 늦은 걸
불러봐도 불러봐도
이젠 대답 없는 내 슬픈 사랑아
난 알아 가슴 아파 그래
난 알아 생각이 나서
난 알아 눈물 나서 그래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보고싶다

 


오늘은 김희재의 알아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안성훈 - 돌릴 수 없는 세월 (가사/듣기)

정동원 - 여백 (가사/듣기)

임영웅 - 보라빛 엽서 (가사/듣기)

장민호 - 타임머신 (가사/듣기)

임영웅 - 배신자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