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혜연 - 유일한 사람 (가사/듣기)

by ÖɷÖ 2023. 1. 16.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혜연의 유일한 사람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김혜연 - 유일한 사람

앨범 - 최고다 김혜연 Best Of The Best

발매 - 2013.09.0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정성근

작사 - 서판석

편곡 - 유상윤

반응형
김혜연 유일한 사람

 

유일한 사람 가사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유일한 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해가 뜨고 지는지를
알고 있는 유일한 사람
가는 길이 아무리 험하고 멀어도
우리 서로를 지켜주리라
내가 기뻐 할때도
내가 슬퍼할 때도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준 사람
내가 외로울 때도
내가 아파할 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그대는 나의 모자람을
미소로 채워주고
감싸주는 오직 한 사람
그대는 나의 마음속에
비가 오고 개는지를
알고 있는 오직 한 사람
누구 하나 힘들고
지치고 아프면
우리 서로를 업어주리라
내가 기뻐할 때도
내가 슬퍼할 때도
언제나 내 곁에 있어줄 사람
내가 외로울 때도
내가 아파할 때도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따뜻한 미소로 지켜줄 사람

 


오늘은 김혜연의 유일한 사람을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 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나훈아 - 모르고 (가사/듣기)

김연숙 - 숨어우는 바람소리 (가사/듣기)

김혜연 - 최고다 당신 (가사/듣기)

김소유 - 십분 내로 (가사/듣기)

현철 - 아미새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