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용임 - 내사랑 그대여 (가사/듣기)

by ÖɷÖ 2022. 12. 30.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용임의 내사랑 그대여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용임 - 내사랑 그대여

앨범 - 내사랑 그대여

발매 - 2006.11.01.

장르 - 트로트(국내)

작곡 - 정의송

작사 - 정의송

편곡 - 송태호

반응형
김용임 내사랑 그대여

 

내사랑 그대여 가사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 없이 나는 못 살아요
메마른 내 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 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 세상 영원 영원히
내 곁에만 있어 주세요
나의 모든 것들은
다 그대 거예요
뭐든지 드리겠어요
죽는 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 사랑 그대여

날 좋아한다고 말해요
그대 없이 나는 못살아요
메마른 내 가슴에
단비를 뿌리는
그대를 너무나 좋아해
날 사랑한다고 말해요
그대 두고 나는 못살아요
한줄기 빛이 되어
어둠을 밝히는 그대를
너무나 사랑해
이 세상 영원 영원히
그대 곁에 있을 거예요
그대의 모든 것들은
다 내 거예요
뭐든지 다 주세요
죽는 날까지 같이 살아요
그대를 좋아해 사랑해
내 사랑 그대여

 


오늘은 김용임의 내사랑 그대여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 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 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김연자 - 진정인가요 (가사/듣기)

남진, 윤수현 - 사치기 사치기 (가사/듣기)

조은새 - 하트하트 (가사/듣기)

홍자 - 여기요 (가사/듣기)

정의송 - 못 잊을 사랑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