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트로트

김수희 - 애모 (가사/듣기)

by ÖɷÖ 2022. 8. 28.
반응형

오늘 소개해드릴 노래는 김수희 애모입니다.

아래 나오는 가사와 함께 들으면 더욱 좋습니다.

듣고 싶은 음악이나 추천해주시고 싶은 음악을

댓글로 달아주시면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김수희 - 애모

앨범 - 김수희 어제와 오늘

발매 - 2003.11.28.

장르 - 트로트(국내)

 

반응형

 

애모 가사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의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지는가
그대 등 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데
사랑 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

 


오늘은 김수희 애모를 들어보았습니다.

아래에 보시면 다른 가수들의

좋은 노래들을 모아놓았습니다

 

다른노래를 들어보시려면 아래에 있는 노래제목을 

클릭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노사연 - 만남 (가사/듣기)

진미령 - 하얀 민들레 (가사/듣기)

진미령 - 가라지 (가사/듣기)

임영웅 - 잊었니 (가사/듣기)

이찬원 - 시절인연 (가사/듣기)

반응형

댓글